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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성자동차 주식회사 개인정보 처리방침
한성자동차 주식회사(이하 ‘회사’라 한다)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.
제 1조 (개인정보의 처리목적)
①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,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.
1. 고객 관리 및 문의 처리
- 차량에 관한 자료, 견적, 시승 요청 및 관련 문의사항의 처리
- 차량 및 관련 상품의 구매 상담 응대
- 차량관리 안내, 정비수리 상담 및 서비스 응대
- 고객 불만처리, 품질향상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
2. 자동차 매매계약 및 정비수리계약에 관한 의무이행 및 정산
- 자동차매매계약 및 정비수리계약에 관한 문의 및 요청사항의 처리
- 대금의 청구, 결재 및 추심활동, 결제금 환불과 관련된 업무의 처리
- 세금계산서 발행
- Recall 관련 업무, 차량 점검 및 보증수리를 위한 각종 서비스
- 긴급출동 서비스, 사고조사, 도난방지 관련 부품 주문
- 차량의 인도 및 수령, 차량등록대행 등
3. 회원관리
- 회원제 서비스 제공, 개인식별
-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,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, 가입의사 확인,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
-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,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
4.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활용
- 메르세데스카드 가입안내, 신상품 소개 및 이벤트 정보 안내
- 각종 마케팅, 홍보, 판촉활동의 안내, 실행 및 관리
-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데이터 분석자료 활용 등
5. 온라인 입사지원자의 입사지원 확인
- 채용전형 진행 및 인재 풀 구성
제 2조 (개인정보의 수집항목, 처리 및 보유기간)
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·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·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·보유합니다.
② 각각의 개인정보 수집항목,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홈페이지 고객 관리 및 문의 처리: 회사는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요청하며 동의를 구하고 있으며, 고객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운영 홈페이지 | 수집정보 | 수집방법 | 처리 및 보유기간 |
한성자동차 대표 홈페이지(https://www.hansung.co.kr) | (필수) 성명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, 관심차량 모델 (선택) 보유차종 및 구입계획 |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(시승, 견적) | 신청일로부터1년 |
한성자동차 고객 이벤트 초청 (https://event.hansung.co.kr) | (필수) 성명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, 관심차량 모델 (선택) 보유차종 및 구입계획 |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(이벤트 신청하기) | 이벤트 종료까지 |
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(https://www.hansungusedcar.co.kr) |
(필수) 성명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법인명, 사업자번호, 주소, 대표번호, 차종(브랜드 및 모델명),차량번호, 차대번호, 주행거리, 차량가격, 차량색상, 연식, 희망가 격대, 중고차 시세정보, 전시장, 문의사항, 방문예약일시, 아이디, 비밀번호, 비밀번호변경일 |
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서비스이용 (구매문의, 입고알림신청, Contact Us, 내차팔기, 내차시세조회) | 해당정보를 제공받은 날로부터 1년 또는 회원탈퇴 시까지 |
(필수) 이름, 휴대폰번호, 연계정보(CI), 중복가입확인정보(DI), 생년월일, 성별 | 본인확인서비스 | 회원탈퇴 시까지 | |
(필수) IP주소, 쿠키, MAC주소, 서비스 이용기록, 방문 기록, 불량 이용기록 | 맞춤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 이용 확인, 방지 관리 | 3개월 | |
(필수) 이름, 연락처 | 상담 접수 및 처리 | 상담 종료 후 2년. 단, 개인정보만 입력하고 상담을 진행하지 않은 경우 3개월(90일) | |
(선택) 필수항목 중 이름, 휴대폰번호, 관심차량정보, 판매전시장, 방문예약일시, 관심분야 (벤츠 인증중고차 구입, 벤츠 외 인증중고차 구입, 중고차판매) | 뉴스레터, 이벤트 안내 이메일/문자 수신 | 해당정보를 제공받은 날로부터 1년 또는 회원탈퇴 시까지 | |
A/S 예약 (https://as.hansung.co.kr) | (필수) 이름, 휴대폰번호, 주소, 이메일주소, 아이디, 비밀번호, 비밀번호 변경일 |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| 회원 탈퇴시까지 |
(필수) 이름, 휴대폰번호, 연계정보(Cl), 중복가입확인정보(Dl), 생년월일, 성별 | 본인확인 서비스 | 회원 탈퇴시까지 | |
(필수) IP주소, 쿠키, MAC주소, 서비스 이용기록, 방문 기록, 불량 이용기록 | 맞춤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 이용 확인, 방지 관리 | 3개월 |
2.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
회사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으로부터 수집하는 주요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채널별 구분 | 수집정보 | 수집방법 | 처리 및 보유기간 |
차량 매입, 구매 및 정비 고객 | (필수) 성명(상호), 생년월일, 성별, 주민등록번호(외국인 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), 사업자등록번호, 직업, 직장명, 직급, 주소(자택, 사업장 및 직장), 전화번호(자택/직장, 핸드폰 번호), 이메일, 계좌정보(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)
(선택) 가족관계, 결혼여부, 개인적 관심분야 및 관심행사, 고객성향 |
전자 동의 | 동의일로 부터 10년 |
가망 고객 | (필수) 성명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
(선택) 관심 및 보유차종 |
전자 동의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동의, 이벤트 응모 등. | 동의일로 부터 4년 |
※ 주민등록번호의 경우, 세금계산서 발행, 자동차 등록 등 법령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해당 목적을 위해서만 수집됩니다. 이벤트 및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, 수집항목에 대해 필수/선택에 대해 구분하며 해당 페이지 및 서면 등에서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보유 기간 등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추가적인 동의를 받습니다.
3. 입사 지원자
회사는 채용전형의 진행 및 인재 풀 구성을 위해 한성자동차 대표 홈페이지 및 서면을 통해 입사지원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입사지원자 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수집정보 | 수집방법 | 처리 및 보유기간 |
성명(국문, 한자, 영문), 생년월일, 성별, 국적, 결혼 여부, 주소, 전화번호(자택, 핸드폰번호), 이메일, 학력, 이수 과목 및 성적, 병역사항, 경력사항, 어학 및 기타 자격사항, 수상경력, 자기소개 | 한성자동차 대표 홈페이지 채용공고 입사지원 및 입사지원서 서면 제출 | 회사의 채용결정이 있는 경우, 재직기간동안 보관되며, 채용심사과정에서 탈락한 경우에는 제출일로부터 1년간 회사의 인재채용을 위한 인재 풀로 사용된 후 파기됨. 위 기간 전이라도 지원자의 파기 요청이 있는 경우, 회사는 해당 정보를 파기함. |
③ 단,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보관합니다.
1.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·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·조사 종료 시까지
2.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,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가)회사의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및 전표 등에 관련된 정보: 10년 - 중요서류 / 5년 - 전표(상법)
나)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와 관련된 정보: 5년 (국세기본법, 법인세법)
다)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,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라)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: 3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마)장부와 교부한 세금계산서 또는 영수증: 5년 (부가가치세법)
바)본인확인에 관한 기록: 6개월 (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)
사)서비스이용기록, 접속로그, 접속IP정보: 3개월 (통신비밀보호법)
※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으며, 회사는 이러한 정보를 3개월간 보관합니다.
- IP주소, 쿠키, MAC주소, 서비스 이용기록, 방문기록, 불량 이용기록 등.
※ 회사는 '개인정보 유효기간제’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 보관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.
제 3조 (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)
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(개인정보의 처리 목적)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, 정보주체의 동의,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 다만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1. 법령의 특별한 규정에 의한 경우
2.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
② 회사는 차량구매 시 매매계약서를 통해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제공대상 |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| 제공항목(차량구매고객에 한함) | 보유 및 이용기간 |
국토교통부, Mercedes-Benz Group AG 및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| 자동차 신규 및 이전등록 | 성명(상호), 주민등록번호, 사업자등록번호, 주소, 전화번호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구매차량에 관한 정보 | 이용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|
- Mercedes-Benz Group AG, Mercedes-Benz AG, 메르세데스-벤츠 코리아(주)의 계열사메르세데스-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(주)(02-1577-2320), 메르세데스-벤츠 모빌리티 코리아㈜(080-001-1886)) - 한성모터스(주)(1566-0801)}, 소비자원(043-880-5500) | - 각종 서비스의 안내 및 제공, 통계작성, 대금결제 및 추심활동, 차량등록대행, 메르세데스카드 가입 안내, 고객서비스(각종 부가서비스 포함),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및 진행, 경품발송, 설문조사, 품질향상을 위한 정보확인, Recall 관련 업무, 차량점검 및 보증수리를 포함한 각종 차량수리 서비스, 사고조사, 고객불만 처리, 도난방지 관련 부품 주문, 사고조사 의뢰 시 고객 동의에 의거하여 사고조사가 진행되었다는 입증 자료 등 - 기타 각종 마케팅(로열티 프로그램 등) 및 홍보, 판촉활동 등 |
- 개인정보: 성명(상호)(국·영문), 생년월일, 성별, 사업자등록번호, 직업, 직장명, 직급, 주소(자택, 사업장 및 직장), 전화번호 (자택/직장, 핸드폰 번호), 이메일, 가족관계, 결혼 여부, 개인적 관심 분야 및 관심행사, 고객 성향 등 - 차량정보: 차종(모델명), 차대번호, 차량번호, 연식, 최초등록일, 선택사양, 특별사양, 인도일자 (출고일자), 인도장소 (출고전시장 및 담당영업 사원), 신차 또는 중고차 여부, 차량가격, 차량 정비 및 수리이력, 차량 정비 및 수리관련 교신내역, claim 이력, 등록지·명의자·권리이전관계 등 자동차등록증에 기재된 정보 |
해당 정보를 제공받은 날로부터 10년(다만, 위 기간의 종료 후에도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함). 또한 본인의 삭제 요청 시 관계 법령에 따라 해당 정보를 보관하여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삭제되며, 어떠한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됨 |
제 4조 (개인정보처리의 위탁)
① 회사는 원활한 고객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
수탁업체 | 위탁업무 내용 |
크리에이티비전 |
- 한성자동차 홈페이지 개발 및 유지보수 - 한성자동차 홈페이지 온라인 서비스 (회원가입, 온라인 시승, 견적, 카탈로그 신청 등) - 이벤트 관리자 페이지 - 고객 초청 프로그램 |
오토브레인 | - 한성자동차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및 인증중고차, 서비스 예약 홈페이지 개발 및 유지보수 |
㈜유베이스 | - 콜센터 운영 (차량구매 및 정비서비스 고객 상담) |
그로우 마케팅, ER Plus | - 출고고객 이벤트 대행 |
세도통상, 주식회사 성산 기업, 대신 택배 | - 고객 사은품 발송 - 고객 사은품 택배 업체 전달 |
동부캐리어, 스카이네트웍스, 아이크론, M&M통운, ㈜인캐리어, 엔젤엠티에스㈜, 오픈마일 주식회사, 청방, 굿서비스 |
- 고객차량 탁송 및 견인 |
충일사, 오복사, 미래사, 삼우행정사, 행정사 최광택 사무소, 차병국 행정사 사무소, 등록나라, 개인용달, 일반행정사 | - 차량등록 대행 (업체) |
GPJ Korea | - MBK 외부 행사 대행 |
디지털 트리니티 | - 온, 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 대행 |
㈜씨앤케이피, DUZONE, 동국시스템즈 | - 개인정보처리시스템 개발 및 유지보수 |
인포뱅크, 엠앤와이즈, 성원통신, 다우기술 | - 고객 SMS 발송, 서비스 프로모션 안내 문자 발송 대행 |
Marsh Korea | - EW상품 보험청구 |
마이다스인 | - 임직원 채용시스템 유지보수 |
Audatex | - 차량부품 및 정비 내역 보험사 공유 |
NICE평가정보, 한국모바일인증(KMC) | - 본인인증 서비스 제공 |
나이스디앤알 | - 중고차 시세조회 서비스 제공 - 서비스 예약 시 필요한 자동차 등록증에 기재된 정보 제공 |
Mcon Korea, Zype TV Ltd. | - CitNow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A/S 차량 동영상 제작 및 전송 |
함샤우트 글로벌 | - 홍보 서비스 대행 |
토스페이먼츠 | - 전자 결제 서비스 제공 |
㈜에이모, 실리콘브릿지, 인벤티스 | - 입/출차 차량 외관 관리 시스템 운영 |
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,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, 기술적·관리적 보호조치, 재위탁 제한, 수탁자에 대한 관리·감독,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,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.
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제 5조 (정보주체의 권리·의무 및 행사방법)
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1. 개인정보 열람요구
2.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
3. 삭제요구
4. 처리정지 요구
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, 전화, 이메일 등을 통하여 고객센터 또는 회사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연락하는 방법으로 하실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
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“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(제2020-7호)”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제 6조 (개인정보의 파기)
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,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② 회사는 정보주체의 삭제요청 시, 관계법령에 따라 해당 정보를 보관하여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파기합니다.
③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,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(DB)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.
④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파기절차
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,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검토 하에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2. 파기방법
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·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(Low Level Format)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, 종이 문서에 기록·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.
제 7조 (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)
①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제 8조 (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)
①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1. 관리적 조치: 내부관리계획 수립·시행, 인프라진단 및 관리체계 점검 등 보안점검, 정기적 직원 교육 등
2. 기술적 조치: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, 접근통제시스템 설치,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 등
3. 물리적 조치: 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
제 9조(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∙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)
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‘쿠키(cookie)’를 사용합니다.
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(http)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.
1. 쿠키의 사용목적: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, 인기검색어, 보안접속 여부,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.
2. 쿠키의 설치∙운영 및 거부: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>인터넷 옵션>개인정보>고급>설정방법 선택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3.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제 10조 (개인정보 보호책임자)
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담당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▶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성명: 문해진 변호사
소속 및 직책: Legal & Compliance & Internal Audit팀 이사
전화: 02-6202-2640
▶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
부서명: Legal & Compliance & Internal Audit팀
담당자: 이지은 차장
전화: 02-6202-2643
이메일: Compliance@HANSUNG.CO.KR
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(또는 사업)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.
제 11조 (개인정보 열람청구)
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▶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∙처리 부서
부서명: Legal & Compliance & Internal Audit팀
담당자: 이지은 차장
전화: 02-6202-2643
이메일: Compliance@HANSUNG.CO.KR
제 12조 (권익침해 구제방법)
①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, 상담이 필요한 경우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<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,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,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>
▶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(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)
- 소관업무: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, 상담 신청
- 홈페이지: privacy.kisa.or.kr
- 전화: (국번없이) 118
- 주소: (58324) 전남 나주시 진흥길 9(빛가람동 301-2) 3층
▶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
- 소관업무: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, 집단분쟁조정 (민사적 해결)
- 홈페이지: www.kopico.go.kr
- 전화: (국번없이) 1833-6972
- 주소: (03171)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12층
▶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: (국번없이) 1301 (www.spo.go.kr)
▶ 경찰청 사이버안전국: (국번없이) 182 (http://cyberbureau.police.go.kr)
제 13조(광고성 정보 전송 관련 안내)
①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.
② 회사는 신차 출시 안내 또는 이벤트 안내 등 마케팅 및 홍보 등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,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사전 동의를 득한 고객에 한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.
③ 회사는 전자적 전송 매체를 이용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제50조부터 제50조의8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조치 후 전송하고 있습니다.
- 전자적 전송 수단: 휴대전화 문자메시지, 전자우편, 팩스, 그 밖의 전자적 전송매체
1. 제목이 시작되는 부분에 [광고] 표시
2. 전송자의 명칭 및 연락처
3. 무료 수신 거부 가능 번호 표기
① 회사는 고객이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를 한 날로부터 2년마다 고객의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사실을 고객에게 확인합니다. 고객이 수신 동의 여부 안내를 받은 후 아무런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신 경우 수신 동의 의사가 그대로 유지됩니다.
② 회사는 오후 9시부터 그 다음 날 오전 8시까지의 시간에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으며, 아래의 경우에는 광고성 정보의 예외로 봅니다.
- 회사와 고객 간 체결된 계약 이행 등과 관련한 정보
- 고객께서 요청하신 정보에 대한 답변(예: 견적서, 차량 카탈로그, 요청에 의한 뉴스레터 등)
- 관련 법령에 따라 차량 안전 및 품질관련 내용 등 회사가 반드시 고객에게 고지해야 하는 사항
※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 철회를 원하실 경우 수신거부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무료 수신거부: 080-885-3421
- 한성자동차 고객센터: 1522-3421
제 14조 (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)
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3. 04. 20부터 적용됩니다.
- 시행일자: 2023년 04월 20일
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(2023년 01월 06일 ~ 2023년 04월 19일)
(2022년 09월 28일 ~ 2023년 01월 06일)
(2022년 06월 28일 ~ 2022년 09월 27일)
(2022년 04월 06일 ~ 2022년 06월 28일)
(2022년 02월 11일 ~ 2022년 04월 05일)
(2022년 01월 13일 ~ 2022년 02월 10일)
(2021년 10월 13일 ~ 2022년 01월 13일)
(2021년 05월 02일 ~ 2021년 10월 12일)
(2020년 10월 15일 ~ 2021년 05월 02일)
(2020년 04월 13일 ~ 2020년 10월 14일)
(2020년 02월 03일 ~ 2020년 04월 12일)
(2019년 10월 14일 ~ 2020년 02월 02일)
(2018년 07월 11일 ~ 2019년 10월 13일)
(2018년 07월 05일 ~ 2018년 07월 10일)